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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
1. 증상
없음, 그냥 갈시기가 된거 같아...ㅎㅎ -> 10만 마일에 꼭 교환할 필요가 없음!!!
(하고난후 주의점 세가지)
* 전면 중앙 제거시 인스텍션 짧은걸로(6인치 이하) 해야 함 -> 모터팬에 끝이 간섭, 물론 소켓이 회전되는 거는 있으면 상관없음
* 5/8 socket은 고무로 된거 말고 자석으로 된게 훨씬 나음 -> 마지막 신품 조은후 잘 나옴
* 코일 케이블 제거시 중앙을 손톱으로 살짝들면 바로 빠짐, 드라이버로 하면 잘 부러짐
2. 준비물
메뉴얼상 제품 NGK DILZKR7B11G
일단 리턴가능한 싼 중국껄 받고나니 made in USA로 갈고, 담에 이베이 짝퉁?
3. 메뉴얼 - 3세대는 없고 죄다 1/2세대...
스파크 플러그 토크 13ft/lb (손으로 조인후 다시 180+90도 라쳇 이용-손토크값), 코일 고정 커넥터 토크 대충 8ft/lb
마지막 Anti-seize 도포후 장착
https://www.paulstravelpictures.com/Honda-Pilot-V6-Engine-Spark-Plugs-Replacement-Guide/
https://www.piloteers.org/threads/2006-spark-plug-change.163001/#post-1612055
06-08 Honda Pilot Service Manual Ignition System Spark Plugs-3.pdf
0.71MB
4. 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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